호텔엔조이와 간기남의 아찔한 만남! 호텔예약, 흥행예약 완료!
-호텔엔조이 복불복 특가무비패키지 예약 시 추첨을 통하여 영화 <간기남> 예매권 증정
'간통을 기다리는 남자'. 파격적인 제목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은 영화 <간기남> (제공: ㈜트로피엔터테인먼트/ 제작: ㈜트로피엔터테인먼트, ㈜더드림픽쳐스/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감독: 김형준)이 개봉 전부터 국내 영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화 <간기남>은 간통 현장을 덮치러 갔다가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린 간통전문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치정 수사극으로써 신선하고 독특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2012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는 영화다. 특히 두 주연배우의 파격적인 변신이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어 화제. 진지한 이미지를 벗고 코믹한 간통전문형사로 돌아온 박희순과 미스터리하고 섹시한 미망인으로 분한 박시연의 미묘한 관계는 더욱 아찔하고 짜릿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오는 5월에 열리는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숙박대행사로 선정된, Only 1 예약부터 시작되는 호텔서비스 -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에서는 전국을 짜릿하게 만들 섹시 스릴러 영화 <간기남>의 예매권을 미리 확보할 수 있다. 호텔엔조이와 <간기남>의 '아찔한 추천호텔' 이벤트가 바로 그것. 그랜드힐튼서울 또는 삼정호텔의 '복불복 특가무비패키지'를 예약 시 추첨을 통하여 100명의 회원에게 영화 <간기남> 예매권을 증정한다.

포털 사이트 네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간기남>이 오르기도 하면서 흥행예약은 물론 호텔엔조이의 호텔예약까지 뜨거운 상황이다. 영화 <간기남>은 4월 11일 개봉 예정이며 호텔엔조이의 복불복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4월 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