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농부, 용인에 140세대 규모 3억대 타운하우스분양
타운하우스의 명가 (주)도시농부, 용인 김량장동 숲안에 어우러진 ‘용인더불어숲타운하우스’ 분양
국내의 타운하우스 업계의 대표 개발기업인 (주)도시농부가 용인 처인구 김량장동에 타운하우스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주)도시농부는 파주 운정지구 야당동에 1단지부터 4단지까지 총 250세대 규모의 타운하우스를 조성하여, 단지 조성 후 1년 6개월 만에 전 세대 분양완료라는 실적을 달성한, 국내 중소형 타운하우스의 대표기업이다.

또한 2012년 12월부터 화성시 동탄(반송동)에 42세대 규모의 타운하우스 단지를 조성, 3개월 만에(2013년 2월) 분양완료를 성공하면서, 국내 타운하우스 업계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를 잡았다.

입지 분석부터, 단지기획, 개발, 분양까지 일원화된 시스템을 자랑하는 도시농부가 2013년 2번째 프로젝트로 용인 처인구 김량장동을 지정했다는 것만으로도 업계에서 이미 3번째 성공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조성되는 용인 도시농부 타운하우스는 주변 숲과 어우러지는 자연친화적 신큐브 스타일로 ‘용인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라는 브랜드로 정해졌다. 도시농부와 미르마루가 주관사로 개발 중이며, 단지의 규모는 30형(거실, 주방, 다용도실, 방3개 다락방, 화장실2개)로 구성되어있고, 야외정원 면적도한 35~40형이 계획되어있고, 대지지분 50형(전용)+10형(공유), 총 60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가는 3억5,000만~3억8,000만원대로 책정되어 있으며, 연면적 50형이상 분양가 5~15억원대 고가 타운하우스만 있는 용인 타운하우스 촌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용인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는 도시농부가 2013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로 기존 스킵플로에서 벗어나 평면적으로 넓은 바닥면적과 30형이 훌쩍 넘는 넓은 마당이 특징인 타운하우스이다.

거기에 울창한 숲에 둘러싸인 ‘용인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 친환경적인 입지임에도 불구하고, 용인 도심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유치원, 초, 중, 고는 물론 전통시장과 편리한 대형마트도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있고, 4월 1일 개통하는 경전철 송담대 역에서 500m이내에 있는 등, 뛰어난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다.

도시농부 ‘용인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의 입주는 내년 5~6월경이 될 예정이며, 사전청약 및 분양은 올 4월부터 시작하고 있다.

(1) 주거의 차별성

도심 속 전원주택 생활이 가능(용인 도심 인프라 이용)하며, 교통 환경 개선으로 인한 인구증가로 미분양 감소 및 신규물량 부족으로 전세값 상승. 차량 5분내 상업 및 문화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단지 내 클럽하우스에서 각종 마을잔치 및 소규모 모임이 가능하다.

(2) 교육환경

유아, 초, 중, 고교 도보 10분안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어린이집(인근 다수), 용인 초등 병설유치원(도보 5분 거리), 용인초등학교(도보 5분 거리), 용인중학교(도보 7분 거리), 용인고등학교(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3)편리한 교통

경전철 송담대 역과 광역버스를 통해 서울역, 강남역, 강변역 노선이 연계되어있고, 서울, 충청, 강원을 잇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있다. 서울과 수도권 진입이 쉽고, 행정타운, 병원, 금융가 밀집지역 인근에 자리 잡고 있다.

도시농부 ‘용인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의 입지는 최근 부동산경기 침체로 여러 가지 불확실한 전망도 많지만, 투자가치적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후죽순 개발되던 대한민국 타운하우스 단지 중 1단지부터 4단지까지 조성된 타운하우스는 도시농부 타운하우스 밖에 없으며, 또한 전 세대 분양완료의 실적을 달성한 곳도 도시농부 타운하우스밖에 없다.

게다가 파주와 화성 동탄에서 성공적으로 타운하우스 개발 및 분양완료를 했던 살아있는 경험을 가지고 있는 도시농부가 3번째 지역으로 선택,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신뢰감을 한층 더할 수 있고, 박근혜 정부 취임 이후 부동산 경기가 반등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은 만큼, 부동산 전문가들도 이번 도시농부의 ‘용인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 개발에 대한 투자가치를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한다.

이번 도시농부의 타운하우스 단지 조성계획은 이슈가 없었던 부동산업계에 또 하나의 긍정적인 도전으로 비춰지고 있다. 도시농부 고객센터 : 031-337-3666~7

뉴스홈
맨위로